안녕하세요.

제가 몇 번 사전 조사를 하고 여러분들께 유학생을 위한 체류 연장 수속, 레그레소, 거주 허가로 변경 수속, 신분증/지문 수속 등에 대한 설명회에 대해 알려드렸었습니다.

제 걱정을 잘 이해해 주셨던 대사관 관계자분들이 장소와 설명회 기회를 제공해 주셨고 너무 번개 스타일로 요청을 드리는 바람에 1주일 사이에 이런 행사 준비를 해 주신 영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금주 월요일 저녁에 공식적으로 공고가 올라갔고 참가자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는데요.

사전등록을 일요일 6.23일까지 받을 예정이었으나, 등록 인원이 많은 관계로 조기 마감될 예정입니다.

내일 금요일 6.21일 오후 2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고 연락이 왔고 그전에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니 아직 신청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많은 관심과 성원에 정말 감격스럽네요. 다만 장소상 더 많은 인원이 입장할 수 없다고 해서 6.21일 조기 마감될 예정이니 꼭 이를 숙지 부탁드립니다.

이에 대해 양해 바라며 제가 추후 또 기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성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방학 전에 학생들에게 중요한 시기라고 너무 졸라서 아주 급하게 준비를 해 주신 대사관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y 마덕리

 

#마덕리 #스페인 #스페인체류 #스페인이민 #스페인학생 #스페인학생비자 #스페인체류연장 #스페인레그레소 #레그레소

Posted by 스페인 마덕리
,